자장면은 지난해 10월 7000원대.
해운업계에서는 화물 적재 공간을 나눠 쓰기 위해 여러 선사끼리 거대 동맹을 이루는데 HMM은 ‘디얼라이언스라는 해운동맹에 속해 있다.HMM의 지난해 3분기(7∼9월)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8%.
종합물류회사로 도약 꿈 여전해운동맹 재편-경기 악화가 변수매물금액 등 여러 조건 따져볼 것 국내 유일 컨테이너선사 HMM(옛 현대상선) 매각 협상이 지난주 무산된 가운데 동원그룹 등 HMM 인수를 놓고 하림그룹과 경쟁을 벌였던 회사들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HMM을 인수해 해운사업까지 거느린 종합 물류 회사로 거듭나고 싶어한다.글로벌 해운 운임 지표인 상하이컨테이너운임지수(SCFI)는 2022년 4000대를 웃돌았지만 지난해엔 1000대에 머물렀다
다만 미일 간 금리 격차가 줄어들면서 일본은행에서 초저금리를 더 유지할 수 있게 돼 엔화 강세는 제한적일 것으로 전망된다.미 연준이 올해 3월부터 금리 인하를 시작할 경우 엔화는 다른 나라의 통화들과 마찬가지로 강세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다.
정성태 삼성증권 수석연구위원최근 일본의 경제 성장 비결은 초저금리를 통한 엔화 약세에서 찾을 수 있다.
애널리스트의 마켓뷰 자사주 매입.이번에는 남성들이 용기를 낼 차례다.
그는 발목까지 오는 슈트 팬츠 대신 다리 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낸 짧은 팬츠를 입고 있었다.작년부터 시작된 쇼트팬츠의 기세가 남성 패션하우스까지 이어지고 있다.
셔츠와 재킷을 더하면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오른쪽 사진).하우스를 상징하는 카무플라주 패턴 아우터를 곁들여 단조로운 슈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가운데 사진).